가솔린, 디젤 차량에 배출되는 매연 (PM) , 일산화탄소, 질소산화물 등 각종 오염 물질은 전체 대기 오염의 35%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라컴의 배출가스 저감장치는 이러한 유해물질들을 제거하여 공기를 정화하는 역할을 합니다.
Hybrid DPF System
복합재생장치는 DPF를 장착하여 배출가스 중 PM을 98%이상 저감가능하며, 경유버너를 사용하여 배출가스 온도 확보가 어려운 저속/저부하 조건에서도 강제 재생방식으로 재생이 가능합니다.
-배기가스 온도가 낮은 저속 시내 차량에서도 사용이 가능
-고속/고부하 조건에는 촉매반응을 통하여 자연 재생이 가능
-장착방법이 용이하며 부착 후 관리가 간편
적용 엔진 : Engine(displacement) : under 3,000cc
장치구성 : Bumer + DOC + DPF
실적 :7,000 대 이상의 디젤 자동차에 장착
재생방식 | 규격 | 장치 이름 | 적용 엔진 | 장치 구성 | 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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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합재생 (강제/자연재생) | S(Round 5.66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S) | Engine : under 3,000cc Power : under 126PS | Bumer + DOC + DPF | 7,000 대 이상의 디젤 자동차에 장착 |
M(Round 7.5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M) | Engine : under 5,000cc Power : under 170P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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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Round 10.5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L) | Engine : under 11,000cc Power : under 340PS |
Passive DPF system
엔진의 배기열(배기가스 열)을 이용하여 엔진에서 배출되는 PM을 DPF 필터에 포집하면서 연속적으로 필터를 재생시키며 기존 제품보다 낮은 온도조건에서 적용이 가능한 장치입니다.(DOC와 DPF로 구성된 장치로 엔진의 배기가스 열을 이용하여 DOC에서 HC, CO를 저감하고 PM을 DPF에 포집하여 산화시키는 장치이다.)
-촉매반응을 통하여 PM 자연재생
-중국 8,000~12,000CC 차량용 2,500대 이상 공급
-장착방법이 용이하며 부탁 후 관리가 간편
재생방식 | 규격 | 장치 이름 | 적용 엔진 | 장치 구성 | 실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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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재생 | L(Round 10.5 inch) | Passive DPF system(L) | Engine : under 10,000cc Power : under 350PS | DOC + DPF | 3,000대 이상의 디젤 자동차에 장착 |
XL(Round 12 inch) | Passive DPF system(XL) | Engine : under 13,000cc Power : under 400PS |
-수동 강제 재생방식
-3,000~15,000CC 건설기계, 중장비 등에 적용됨
재생방식 | 규격 | 장치 이름 | 적용 엔진 | 장치 구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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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재생 | S(Round 5.66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S) | Engine power 19~37kW | Burner + DPF |
M(Round 7.5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M) | Engine power 37~75kW | ||
L(Round 10.5 Inch) | Actlve-Passlve DPF system (L) | Engine power 75~130kW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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